오늘의 시선

I love you

2019. 7. 8. 10:14

 

아영이와는 겹치는 취향이 꽤나 많다. 아니면, 아영이가 나를 많이 사랑하고 있거나. (^^)

 

유토랑 말모이 영화를 보고 급으로 애국뽕이 차올라 나는 서양 음식따위 먹고 싶지 않다며, 잘 가지 않는 한인 식당에 가서 치킨을 먹으려고 할 때 아영이한테 문자가 왔다. 오랜만에 카페에 왔는데, 예쁜 얼굴로 영상통화를 하고 싶다며. 정말 진심으로 바랐는데 캐나다에 산지 3년이 넘었건만 여전히 충전을 해야만 사용 가능한 프리페이드 플랜을 사용하고 있는 나는 데이터가 없을 뿐더러, 치킨이 막 나올 것만 같아서 아쉽게도 할 수 없었다. 

 

치킨 먹느라 정신 없어서 답장도 안하고 물고기같은 나는 답장 하기를 또 까먹고 잠든 다음 날, 유투브 링크 하나와 함께 추천이라는 두 글자만 담긴 카톡이 왔다. 아영이의 음악 추천은 언제나 믿고 듣기 때문에, 설레는 마음으로 링크를 클릭한 순간 괜히 혼자 감동! 요즘에 뉴에이지와 클래식을 듣고 있다고 말한 적 없는데. 갑자기 이 노래에 꽂혀서 접어두었던 블로그까지 쓰게 되었다. 

 

 

 

Riopy의 I love you. 찾아보니 아영이가 좋아하는 드라마 Skam의 sound track이구나. 우연히 다음 영상으로 넘어가서 듣게 된 Phil Stevens의 Everlasting 이란 곡도 정말 내 취향이다. 삶의 의욕을 되찾는 그런 느낌의 긍정적인 음악은 아닌데. 방금 전까지 주말 내내 노느라 체력이 딸려서 침대에 축 늘어져 핸드폰만 하고 있다가, 내 취향의 음악을 만난 일이 이렇게나 기쁘고 행복해서 갑자기 블로그도 쓰고 이따가 영어 공부도 해야지! 하고 다짐하게 만드는 하는 일요일 밤이다. 

 

 

'오늘의 시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감  (0) 2019.12.29
몸과 마음이 건강하기  (2) 2019.12.23
펭귄이 하는 말  (0) 2018.04.17
에어비앤비에서 일어난 일  (3) 2018.02.24
완벽한 일요일  (3) 2018.02.19